2am -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 (Should′ve known) MV 입니다.
7년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2am.
박진영과 방시혁의 프로듀싱아래 발라드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을 최초로 탄생시키며 음악, 예능, 연기 등 다방면에서 큰 활약을 보여줬던 만능 발라드돌 2am이 7년이 지나 더 성숙하고 단단해진 실력을 통해 올 가을과 겨울 발라드를 석권하겠다는 마음으로 “Ballad 21 F/W”라는 앨범 타이틀로 돌아온다.
2am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주고, 2am을 가장 잘 알고 있는 두 프로듀서의 더블 타이틀로 완성된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외에도 KZ, 정진운, 아르마딜로의 참여로 앨범의 정체성과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명반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던 7년의 공백과 준비 기간이 무색하지 않게, 그동안 2am을 그리워했던 리스너들을 위한 음악적 갈증을 해소를 시켜줄 수 있는 앨범이다.
#2am #가까이있어서몰랐어 #MV
Ballad 21 F/W
"Ballad 21 F/W" is the fourth EP by 2AM. This mini-album marks 2AM's return as a group after seven years of hiatus. Moreover, it contains five songs, with "Should've Known" and "No Good in Goodbye" serving as double title tracks.
Release date:
Nov 1,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