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도를 원하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니화의 솔로곡 'Go Hard' 싱글발매!!
2012년 얼터너티브 힙합 프로젝트 팀 413으로 활동을 시작으로 2013년 프로듀서 진짜사나이 프로젝트 앨범에 감성 R&B보컬 어반 헤르츠(Urban Hz)와 함께 한 곡을 계기로 RB엔터테인먼트에 소속 프로듀서 겸 래퍼로 행보를 이어오던 니화가 데뷔 싱글을 발표했다.
니화는 싱어송라이터로 Dok2와 범키가 참여한 그룹 '2LSON'의 노래부터, 그룹 '방탄소년단'의 타이틀 곡에 이르기까지 가요와 힙합을 넘나들며 랩,보컬 가이드를 오랜시간 해온 묵직한 신인이다.
그는 자신만의 색깔을 가지고 새로운 한국힙합씬 Nu Skool의 방향성을 심도있게 제시 할 랩퍼 겸 프로듀서로써 다양한 음악적 감각을 표현하고 싶어 한다. 힙합에서 부터, 슬로우 잼, 네오소울, 재즈, 일렉트로닉, 펑키, 알앤비에 걸쳐 경계없이 새로운 색깔을 배합해 낼 준비된 루키다.
'니화'의 'Go Hard' 는 작사,작곡,편곡을 본인이 직접 디테일하게 작업하여 실험적인 사운드와,
타이트한 랩으로 단순한 Trap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조금 더 새롭고 여타 뮤지션들의 음악과는 다르게 Old Skool의 기본아래 Nu Skool을 표현하는 '니화'만의 색깔을 고스란히 가진 음악이다.
이름의 뜻처럼 진흙속에서 꽃을 피울 '니화'의 행보가 앞으로 주목된다.